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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마케팅 4기 모집안내 | 강의료 인상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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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indy 작성일25-04-26 08:15 조회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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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마케팅을 법률 마케팅 알아보시는 분문의가 오지 않아 걱정이신 분홍보는 어떻게 해야 될지 막막하신 분​​위 3가지 중 1가지라도 해당되는 상황이라면, 잠시만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그런 분들을 위해 '1달 만에 10건 수임'을 이뤄낸 노하우를 적어두었기 때문인데요.​​단순히 찾아주시길 바라며 쓴 글이 아니니 3분만 보셔도 바로 적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성공 사례 중 일부 공개​안녕하세요. 전문직 마케팅 전문 짝지마케팅 대표 김지훈입니다. 다른 곳은 성공사례 다 올리는데 왜 안 올...​​안녕하세요, 법률마케팅 전문 짝지입니다.​​저희는 ​법률사무소, 법무법인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며 위와 같은 사례를 이뤄냈는데요.​​키워드부터 글쓰기 등 기획까지 법률 마케팅 직접 하고 있기 때문에 월 신규는 단 3곳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먼저 글을 보고 연락 주시거나, 소개를 받고 맡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이 글을 보게 되셨다면 법률마케팅을 알아보던 중이실 거라 생각합니다.​​실제로 컨설팅을 하다 보면 요즘은 영업을 해야 된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가 많은데요.​​옛날에는 변호사 수가 많지 않으니 개업만 해도 잘 되었지만..​​지금은 등록된 변호사 수만 4만명에 육박한다고 하니 이런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그러다 보니 법무법인마케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그렇지만 실제 문의를 늘리려면 단순 상위 노출이나 홍보 글만으로는 부족합니다.​​결국 사람들의 법률 마케팅 마음을 움직여야 실제 문의, 수임으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그러니 법률마케팅을 하시더라도 이 3가지는 꼭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1. 변호사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2. 사람 냄새가 나게 대해주세요.3. 실력 있는 마케팅 업체에게 맡기세요.​​1. 변호사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대부분 문의가 늘지 않으면 조회수나 상위 노출이 원인일 거라 생각하시는데요.​​그것도 아예 틀린 말은 아니지만, 더 중요한 원인은 따로 있습니다.​​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이미 법률마케팅을 하는 곳들이 많은 상황에서 차별점이 없는 글은 기억에 남지 않는데요.​​글에서 변호사님이 보이지 않으니 아까 봤던 곳이 여기인지, 다른 법률 마케팅 곳인지 알 길이 없는 거죠.​​그래서 변호사님만의 이야기를 들려주시는 게 중요합니다.​​예를 들어서 변호사가 된 이유, 어떤 마음가짐으로 의뢰인을 돕는지 말씀해 주시면 되는데요.​​또한 특정 키워드를 잡았다면 관련 성공사례를 함께 언급해 주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인지학자 제놈 브루너에 따르면 사람은 정보를 스토리와 함께 접했을 때 22배나 더 잘 기억한다고 합니다.​​그러니 한 개의 글을 쓰더라도 단순 정보, 홍보 글이 아니라 이야기를 전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2. 사람 냄새가 나게 대해주세요.문의는 있는데 수임까지 연결되질 않네요.온라인이라서 가볍게 물어보는 걸까요?​​법률마케팅을 해보셨다면 한 번쯤 이런 생각을 법률 마케팅 해보셨을 겁니다.​​실제로 한 변호사님께서도 비슷한 고민을 말씀해 주셔서 제가 게시판, 톡톡을 확인해 보기도 했는데요.​​그 결과 1가지 결정적인 문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바로 너무 딱딱한 말투, 기계적인 답변이었는데요.​​누구보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변호사를 찾는 사람들은 두렵고, 무섭고, 걱정이 많습니다.​​그런데 상담 비용만 안내하거나, 계좌번호만 보내준다면 과연 믿을 수 있을까요?​​더구나 다정한 글을 보고 연락했는데 기계적으로 답변한다면.. 더 실망감을 느끼게 될 겁니다.​​그러니 두려운 상황에 놓인 의뢰인에게 조금 더 친절하게 다가가 주시길 바랍니다.​​3. 실력 있는 마케팅 업체에게 맡기세요.지금 '결국 홍보하는 글이네'라 법률 마케팅 생각한 분도 계실 겁니다.​​그래서 확실히 말씀드리면, 저희가 아니라도 좋습니다.​​그러니 정말 실력 있는 법률마케팅 업체를 선택하셨으면 하는데요.​​업계 진입장벽이 워낙 낮다 보니 강의 1개, 책 몇 권만 읽고 법무법인마케팅을 하는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실제로 제가 만난 분들 중 저렴한 비용만 보고 맡겼다 2000만원을 낭비한 분도 계셨습니다.​​이런 이유로 계약 전 2~3곳 정도는 직접 컨설팅을 받아보고 결정하셨으면 하는데요.​​그래야 변호사님의 지역이나 분야, 경쟁 정도에 따라 더 좋은 방법을 말해줄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저희도 계약하시지 않아도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법률 마케팅 해드리고 있습니다.​​블로그, 플레이스, 유튜브 등 법무법인마케팅 방향을 솔직히 말씀드리다 보니 바로 계약을 원하실 때가 많은데요.^^​​따라서 2~3곳 정도 만나 이야기 나눠보시고 더 좋은 방법을 말해주는 곳을 선택하셨으면 합니다.​​만일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무료 컨설팅을 받아보고 싶다 생각하셨다면, 아래 글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그렇지만 하루에만 6~7건씩 경쟁 업체에서 사칭 문의를 남기고 있어 성의 없는 글에는 답변드리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지금까지 법무법인마케팅 전문 짝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짝지마케팅은,1달 단위로 계약 진행하고 있습니다.동일 지역, 같은 분야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신규계약은 월 3건으로 법률 마케팅 제한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전 필독 사항글을 읽어보신 후 현재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아래 링크를 통해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다만, 대표가 직접 무료로 컨설팅을 도와드리다 보니 많은 분들을 도와드릴 수 없어 찔러보기식 댓글에는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케팅 대행 전 블로그부터 봐주세요. 부디 후회하는 일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꼭 블로그를 해야 되는 건가?&quot문의, 수임이 좀 늘었으면 좋겠는데..&quot변호사...안녕하세요, 법률마케팅 전문 짝지입니다. 저희는 블로그와 플레이스, 유튜브 등을 통해 변호사님의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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