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어플 무료 사용한 후기 > 덕트 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덕트 수리

고객관리 어플 무료 사용한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ndy 작성일25-01-11 00:35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얼마전에 고객관리어플 가오픈을 끝내고 정식 오픈을 준비하면서 효율적으로 고객관리를 하기 위해 ‘고객관리어플’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에 샵을 운영하는 지인분들한테 추천 받아서 핸드SOS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제가 고객관리어플 체크하면서 봤던 내용 공유할게요. 1. 네이버연동이 가능한!​처음에 오픈을 준비하면서 주변 원장님들께 팁을 많이 얻었는데그 중에 하나가 네이버예약을 사용하라는 거였어요. 요즘 고객님들은 전화예약이나 워크인 고객님들 보다는 거의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오시는 고객분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네이버에약을 많이 이용하고 있구요. 그래서 고객관리어플 선택할 때 더더욱 고객관리어플 우선적으로 체크한 부분이 네이버예약과 연동이 가능한가? 였어요. 네이버예약이 접수되면 실시간으로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예약판에 표시가 되고, 고객관리어플에서 특정 시간을 막아두면 네이버예약도 동일한 시간이 바로 막혀서 예약시간을 조율할 때나 관리할 때 엄청 간편하더라구요. 잠깐 외출하거나 교육을 받으러 가는 날에 잘못 예약을 받는 상황이 줄었어요. 네이버예약이 잡히면 핸드SOS 예약판에 실시간으로 넘어오니 프로그램 따로 네이버예약 따로 확인할 필요 없이예약관리는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답니다.예약목록에서 네이버예약만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도 고객관리어플 활용하기 좋아요. 2. 가격!​ 이제 막 오픈한 초보사장이라 그런지 금액을 많이 고려하게 되더라고요. 월 사용료가 높지 않으면서 고객관리 하는데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춘 그런 고객관리어플이 필요했는데 그 중에서도 핸드SOS는 기능은 점점 많아지면서도 가격변동이 없더라구요. 기능은 많아지는데 가격은 동일하다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거죠. 프리미엄이나 다른 멤버쉽 없이 기본 프로그램 비용만 지불하면 고객관리어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에요. 3.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샵에 노트북이 있긴 하지만 고객관리어플 외부에 교육을 받으러 가거나 고객님을 케어할 때는 노트북 앞에 계속 있기 힘들어서 태블릿, 휴대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핸드SOS로 선택했답니다. 4. 고객메모+시술메모 ​ 저희 샵은 1인샵이기 때문에 1:1로 고객분들을 응대하게 돼서 최대한 고객님의 특성을 많이 파악하려고 한답니다.사실 고객 한 분 한 분 특성을 다 기억하려고 해도 한계가 있는데요. 그럴 때는 고객관리어플에 기록해둔 메모를 활용하고 있어요.고객분들 특징은 고객메모에 적어두고 그날 한 시술에 대한 메모는 시술메모에 따로 저장해두고 고객관리어플 있어요. ​그렇게 적어놓은 메모들은 한번에 리스트로 정리해서 볼 수 도 있답니다. 그래서 고객님이 예약을 하시면 얼른 고객관리어플을 열어서메모를 쭉 확인하고 서비스하고 있어요. 수정하는 방법도 간단하답니다. 자동문자기능 ​시술을 마치고 난 뒤에는 문자로 인사를 전하는데요. 원래 그때마다 입력해서 보내야 했는데 고객관리어플 핸드SOS에서는 자동문자기능을 활용해서 문자를 보내 드리고 있어요.시술을 마친 고객님들에게 그날 당일에 문자를 보내 드리고 두 달 정도 지났을 때 리케어 때문에 문자를 드리고 있는데 두 가지 문자 고객관리어플 모두 세팅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고객님들도 확실한 서비스와 케어로 저희 샵을 더 믿고 찾아 주시는 것 같아요. 고객특성에 맞게 조건을 설정해서 단체문자를 발송할 수도 있고 개별적으로도 문자를 보낼 수 있어서 이벤트 홍보에도 용이하답니다. ​간편한 매출관리 샵 운영하면서 고객관리어플에게 가장 도움을 많이 받는부분이 매출관리인 것 같아요. 혼자 샵을 운영하면서 이런저런 어려움에 부딪히지만그 중에서 매출분석 하는 게 어려웠어요. 고객관리어플을 사용하면서 일별 마감용 매출, 월 마감 정산을 한번에 파악할 고객관리어플 수 있고특히 기간을 설정해서 매출을 확인하는 방법도 유용했답니다.저희 샵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이런저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벤트 기간을 다 다르게 정해두고 그 이벤트 기간동안 매출이 얼마나 올랐는지를 파악해서 이벤트 내용을 준비했어요.어떤 이벤트가 우리 샵 고객님들에게 잘 맞는지 딱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기능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샵 운영을 할 수 있으니저처럼 1인샵 운영하시면서 고객관리어플 어떤 걸 사용할지 고민하시는 원장님들 계시다면 무료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관리어플 네이버예약 연동. 고객/매출/예약/마케팅 통합관리. 어플/PC 동시 접속. 1인샵 대형샵 모두 사용 특히 1인샵은 혼자서 모든걸 하다보니 최대한 기능이 많을 수록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사다난한 날에도 힘내서 샵 운영하시는 원장님들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그럼 이만 바이바이!!​ #고객관리어플 #핸드SOS #핸드에스오에스 #handso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본 사] 서울시 노원구 월계1동 26-8(3층) TEL. 02-521-8852 FAX. 02-521-8851
[대구지사] 대구시 북구 산격동 1240-1 TEL. 053-957-0958 FAX. 053-521-09489
대표:이성길 사업자등록번호:214-02-788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성길

Copyright © ssungj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