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의 기밀문서 유출 의혹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9 03:01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미국 법무부는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기밀문서 유출 의혹 등에 관한 잭 스미스 특별검사의 보고서를 비공개한다고 8일(현지시간) 밝혔다.
미 법무부는 스미스 특검이트럼프당선인에 관한 2권짜리 보고서를 완성했다면서 메릭 갈랜드 법무부 장관이 이 가운데 2020년 대선 전복 행위와 관련된.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부 장관은트럼프미 대통령 당선인이 덴마크령 그린란드 매입에 관심을 두는 것에 대해 분명히 좋은 아이디어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블링컨 장관은 "더 중요한 건.
이는 앞서 '멕시코만의 이름을 미국만으로 바꿀 것'이라고 피력한트럼프미 대통령 당선인의 발언에 대한 멕시코 정부의 반응이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고율 관세 예고에 따른 인플레이션 우려가 커지면서 전 세계 국채 금리가 올랐을 뿐 아니라 영국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영국 정부의 높은 차입 수요 등이 투자자들의 불안을 높인 것으로 분석됐다.
차입 비용 증가는 이미 재정 압박을 받는 키어 스타머 노동당.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매일마다 수십개의 글을 올리며 사실상 세상의 모든 이슈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하지만트럼프는 작년 12월 3일 한국 계엄 사태가 발생한 지 한달이 넘었지만 지금까지 이 사안에 대해 공식·비공식으로 언급한 적이 한 번도 없다.
미국 장단기 금리차 추이[출처 : 연합인포맥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을 앞두고 '트럼프트레이드'가 전반적인 추세를 계속 형성하고 있다.
단기적으로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속도가 둔화하겠지만 중장기적으로 미국 경제성장에 대한 낙관론이 강해지면서.
회견서 韓 정치인에 제언…"韓 정치적 대치상황 우려, 평화적 해결되길" "트럼프가 동맹강화하면 협력…아시아국가에 강압책 쓰면 강하게 맞설 것" 조준형.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 당선자가 자신의 공약인 보편관세 실행을 위해 국가 경제비상사태를 선포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CNN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은 소식통 4명을 인용해 동맹국들과 적성국들 모두에 대규모 보편관세를 물리기 위한 법적 정당성 확보를 위해트럼프가 국가 경제비상사태를.
이어 "트럼프가 재선에 다시 도전했을 때 나는 정말로 내가 그를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했다"면서 "그러나 85~86세 때까지 대통령으로 있는 것을.
바이든 대통령은 이밖에 지난해 대선 이후 백악관에서 열린트럼프당선인과의 회동과 관련해 "나는 (트럼프에게) 과거로 돌아가 복수를 하려는 것은 그의.
도널드트럼프대통령 당선인이 오는 20일 대통령에 취임하면 가장 먼저 1.
6 의회 습격 가담자에 대한 사면을 예고한 가운데 나온 발언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토마스 맨저 경찰청장은 지난 5일 워싱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2021년 1월6일 의회를 습격한 폭도들이 사면을 받게 되면, 전국의 경찰들에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