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세 표 차이로 민주당의 제프 > 덕트 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덕트 수리

의 세 표 차이로 민주당의 제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5 04:36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골프 도중전화 존슨은 미 연방 하원 119대 의회 개원일인 3일 218-215의 세 표 차이로 민주당의 제프리 하킴(뉴욕) 하원 의장 후보를 물리치고 의장 연임에 성공했다.


공개적으로 존슨 불가 의사를 내놨던 공화당의 토마스 매시(켄터키), 랠프 노먼(사우스캐롤라이나), 키스 셀프(텍사스).


당시 골프를 치고 있던 트럼프 당선인으로부터전화를 받은 노먼 의원은 트럼프 당선인이 "일을 더 오래 끌지 말자"며존슨지지를 요청했다고 소개했다.


폭스뉴스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은 노먼 의원과의 통화에서 "나는 골프를 치고 있는 중"이라고 밝힌 뒤 난데없이 "그런데 당신, 니키 헤일리를 찍었지.


바꿔존슨의장에게 투표하면서존슨의원은 제119대 의회의 하원의장에 재선되는 데 성공했다.


이 과정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역할도 부각됐다.


존슨의장 재선을 지원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이탈자들에게 직접전화를 걸어 이들의 마음을 돌이켰다고 CNN이 전했다.


어느 날, 다급하게 119 신고전화로 홍제동에 화재가 발생했다는 긴급 상황이 접수되자 팀원들은 위기를 직감하는데… 누군가의 가족, 친구, 사랑하는.


모아나 2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미국, 캐나다 / 100분 목소리 –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존슨줄거리 –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https://decu.kr/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 또한 투표 중에존슨의원과전화통화를 하고, 투표를 앞두고 소셜미디어에존슨의원을 지지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등,존슨을 지지한다고 밝히며 힘을 실었다.


존슨의 당선으로 미 119대 연방의회의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119대 의회는 공화당이 상원에서 52석, 하원에서.


그러나 1차 투표 종료가 선언되기 전존슨의장 등이 이탈자들을 설득했다.


이 과정에서 낸시 메이스(사우스캐롤라이나) 의원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전화를 걸었고 당선인이 셀프 의원, 노먼 의원과 직접 통화를 했다고 CNN은 전했다.


결국 셀프 의원과 랄프 의원이 첫 선택을 뒤집고존슨.


“트럼프가존슨살렸다” 마이크존슨미국 연방 하원의장은 3일(현지시간) 출범한 제119대 연방 의회의 새 하원의장 선출 투표에서 과반인 218표를 확보해 재선에 성공했다.


존슨의장은 하원 다수당인 공화당 소속이다.


민주당의 하킴 제프리스 원내대표가 215표를, 공화당 톰 에머 의원이 1표를 각각 받았다.


낸시 메이스(사우스캐롤라이나) 의원이 트럼프 당선인에게전화를 걸었고 셀프 의원, 랄프 의원과 직접 대화가 이뤄졌다고 CNN은 전했다.


이후 셀프 의원과 랄프 의원이 첫 선택을 뒤집고존슨의장을 지지한다고 밝혔고,존슨의장 선출이 선언됐다.


존슨의장은 2016년 처음으로 연방하원의원으로 당선됐고.


미국 의회 전문 매체인 펀치볼 뉴스는 보좌관들을 인용해존슨의장이 휴일 동안전화를 돌리며 지지를 요청했지만 반대파를 달랠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다고 전했다.


토마스 매시 하원의원은 이미존슨의장에 대한 반대 입장을 밝힌 상황이다.


매시 의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X·구 트위터)에 "그.


코머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 인증이 지연될 것이며, 대통령 임기 중 가장 중요한 기간인 취임 후 100일의 시작도 늦춰질 것"이라며 "역사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나는 트럼프 당선인이 (존슨의장에게 반대하는 이들에게)전화를 걸어 단결해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것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본 사] 서울시 노원구 월계1동 26-8(3층) TEL. 02-521-8852 FAX. 02-521-8851
[대구지사] 대구시 북구 산격동 1240-1 TEL. 053-957-0958 FAX. 053-521-09489
대표:이성길 사업자등록번호:214-02-788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성길

Copyright © ssungj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