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4년도 시무식에서 이기재양천구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3 08:26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창출 등 핵심 2024년도 시무식에서 이기재양천구청장이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시무식에서 이기재 서울양천구청장이 신년사를 밝히고 있다.
양천구 제공 서울양천구 이기재구청장이 2025년도 신년사를 통해 “새해에는 ‘살고싶은 도시, 살기좋은양천’의 기대되는 내일을 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재양천구청장이 2일 ‘2025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양천구청 제공 서울양천구는 3일 올해 새롭게 시행·확대되는 사업과 주민 생활과 밀접한 제도, 주요 정책을 한데 모은 ‘2025 달라지는양천생활’을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양천구 제공양천구(구청장이기재)는 지역 미취업 청년들을 돕기 위해 올해부터 ‘청년 국가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사업’의 지원금액을 인상해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양천구는 응시료 지원 금액을 기존 10만 원에서 최대 20만 원으로 두 배.
이기재(오른쪽) 서울양천구청장이 서울청년센터 앞에서 한 청년과 이야기를 하고 있다.
양천구 제공 서울양천구가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
양천구는 올해부터 ‘청년 국가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사업’을 대폭 확대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있도록 사업을 대폭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 지원 정책을 통해 청년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양천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청년과 대화하는 이기재양천구청장[양천구 제공.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이기재(오른쪽)양천구청장이 서울청년센터양천에서 청년과 대화하고 있다.
양천구청 제공 서울양천구는 지역 내 미취업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올해부터 ‘청년 국가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사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지금까지 총 1052명의 협력강사가 선발됐으며, 420여명이 출강해 학교별 맞춤형 강의를 제공했다.
이기재양천구청장은 “협력강사 지원사업은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공교육 과정을 풍부하게 채우는 의미 있는 사업”이라면서 “앞으로도 우리 아이.
문화예술과 생활체육, 평생학습 등 구민들이 피부로 느끼시고 공감할만한 정책을 추진한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기재 서울양천구청장(사진)은 최근 머니투데이와 가진 인터뷰에서양천구가 서울에서 전년보다 살기 좋아진 지역 최상위권에 오른 것에 대해 "답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