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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을 직접 상대하는 모든 직원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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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7-07 02:18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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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 식음료 매장 등에서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모든 직원 서비스의 질(태도, 친절함,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에 따라 주어진다.


인천공항은 아울러 올해 영국의 면세·식음 전문지 무디리포트가 주관하는 '에어포트 FAB(식음료) 어워즈'의 대표 상인.


항공 AI 시대를 선포하고 각종 개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공사가 AI 혁신 허브 구축을 위해 속도를 내고 있는 모양새다.


인천공항은 7일 총 84억 원 가량을 투입해 앞으로 1년 6개월 간 AI 디지털워크 전환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칭껀 워 라이(请跟我来·저를 따라오세요)!” 지난달 25일 오후 2시인천국제공항제1여객터미널 주차장에서 캐리어를 끌고 나온 관광객 8명에게 40대 중국인 남성이 90도로 허리를 숙여 인사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 없습니다.


27일 오전 8시11분쯤인천시중구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건물 지하 1층에서 인도네시아 국적의 30.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상황에서 외국인도 접근 가능한 행정안전부의 안전 관련 디지털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공사는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여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7개 언어로 제작된 안내자료를 배포했다.


직원상은공항카운터와 출입국 수속·보안 검색, 상점, 식음료 매장 등에서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모든 직원 서비스의 질(태도, 친절함,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에 따라 주어진다.


인천공항은 아울러 올해 영국의 면세·식음 전문지 무디리포트가 주관.


▲문정욱인천공항시설관리㈜ 사장이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 대표로부터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서를 전달받고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공항시설관리(주)인천국제공항시설을 전담 관리하는인천공항시설관리(주)가 국제표준의 환경경영.


인천공항공사가 항공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적극 나섰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산학융합원과 ‘항공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용인남사 더클러스터


1일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린 ‘항공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


현장에서 진행된 ‘여름철 폭염 대비 특별 안전점검’에서 건설현장 혹서기 안전관리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김범호인천국제공항공사 부사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김용균 행정안전부 안전예방정책실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와 지난 3일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에서 진행된 '외국인 대상 디지털 안전 서비스 홍보 캠페인'에 참가해 외국인 여객에게 디지털 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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