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 뜻 notify 미국 병원에서는 알리다 영어로 어떻게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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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ster 작성일25-06-22 23:42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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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 알리다 마케팅, 치과 마케팅 제대로 하는 법 / 천안 알리다솔직히 마케팅에 돈 진짜 많이 쓰거든요?근데 이게 잘 되는 건지..천안치과 마케팅 어려우시죠? 천안 치과 원장님들도처음 저희 천안 알리다를 찾아주셨을 때 자주 하시는 말씀입니다.진료에는 누구보다 자부심이 있지만, 환자는 원하는 만큼 늘지 않고어마어마한 광고비만 계속 나가서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원장님들을 위해오늘 블로그 글을 준비했습니다진행한 올바른 마케팅 오늘 그 방법을 아낌없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천안 치과 마케팅에 고민이 알리다 많으신 원장님이 지금 이 글을 읽으시면 엄청 도움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광고해도 소용없던데요...천안의 많은 치과 원장님들이 블로그 상단 등도 하고 인스타그램 꾸준히 운영하고,직원들도 바쁘게 홍보 콘텐츠를 올리는데 별 효과가 없다고 하십니다.왜 환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그 이유는 단순합니다.전략이 없었기 때문입니다.대부분의 천안치과 마케팅상단등록"에만 집중합니다많이 보이면 자연스럽게 환자가 올 거라고 생각이시죠.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정보는 넘쳐나고, 환자들은 까다롭습니다.환자분들은 단순한 정보가 아니라,이 병원이라서 믿고 갈 수 있다라는 신뢰와 알리다 확신을 원합니다.천안치과 마케팅의 핵심은 바로 여기서 시작됩니다.'누구에게', '무엇을', '어떻게'전할 것인가 - 이 전략부터 다시 세워야 합니다.상단 등록이 아니라 신뢰를 쌓아야 합니다천안 불당동에만 이미 수많은 치과가 존재합니다.검색하면 수십, 수백 개의 병원이 뜹니다.그중에서 '선택받는 병원'이 되기 위해선단순 정보로는 부족합니다.신뢰를 줘야 합니다.원장님이 왜 진료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어떤 환자가 어떤 이야기를 나누셨는지특정 시술에 대해 어떤 접근과 철학을 갖고 계신지같은 내용을 꾸며내지 않고있는 그대로 따뜻하게 풀어냅니다.이러한 알리다 방식의 병원 브랜딩 글쓰기는 단순 정보/광고글과 대비하여3배 이상의 조회수와 평균 체류시간 증가를 이루어 냅니다. 어쩌면 당연한 것인 게...식당을 찾을 때도 블로그 후기를 보게 되는데광고성 카드 뉴스만 쫘르륵 업로드한 블로그는 클릭 후에 바로 뒤로 가기 누르게 되잖아요?병원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브랜드는 차별점애서 시작됩니다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해야 한다라고 말씀드리면,의외로 자신감을 잃는 병원들도 있습니다.우리는 특별한 기술이 없는데요...내세울 만한 게 없어요..하지만 저희는 분명히 말씀드립니다.특별한 기술이 없더라도, 그 알리다 병원만의 강점은 반드시 존재합니다.저희가 진행한 치과의 경우를 예시로 알려드리겠습니다.병원 역시 다른 치과와 같은 장비 보편적인 시술 위주였습니다.하지만 저희는 '진료 태도'에 주목했습니다.1) 낯설고 어려운 의학 용어는일상적인 예시를 들어 쉽게 설명하며2) 상담은 늘 원장님이 직접 진행하며환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진심으로 귀 기울였습니다.그렇게 해서 아래와 같은 슬로건을 가지고병원의 콘텐츠 방향성을 잡게 되었습니다아이 눈높이에 맞춤 설명과 편안한 진료 분위기 속에서 치료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철학을 단순한 알리다 내부 문화로 두지 않고블로그 네이버 플레이스 등 모든 채널에 일관되게 녹여내는 것이 포인트!전략적인 치과 마케팅 진행하기치과는 다른 업종보다도후기와 입소문의 영향력이 압도적으로 큰 분야입니다.누군가 치과 시술을 받고치료에 만족을 하고 갔다면사람들은 자연스럽게어디서 했는지, 어떻게 치료해 주는지 궁금해하고같은 병원, 같은 치료를 선택하려는 경향이 생깁니다.그래서 천안치과 마케팅에서는 카페 바이럴 마케팅이 필수 전략입니다.특히 맘 카페, 지역 커뮤니티에서의신뢰 기반 후키 콘텐츠는 병원을 몰랐던 잠재 고객들ㅔ엑'한 번 가보고 알리다 싶은'병원으로 각인시킬킬러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이때는 카페에서 단순 홍보용 글이 아닌,읽는 분들의 치과 고민에 대한 해답처럼 느껴지는'경험자 중심의 공감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어떤 고민으로 시작했는지→ 어떤 병원을 선택했는지→ 어떤 결과를 얻었는지스토리 중심의 자연스러운 글 흐름을 통해나도 한 번 가볼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오늘 소개해 드린 천안치과 마케팅 전략이 진료에 바쁘신 와중에도마케팅으로 고민하고 계신 원장님들께 작은 방향성을 되어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꼭 알리다 대형병원이 아니더라도 병원만의 강점과 진정성 있는 태도만으로도충분히 브랜딩이 가능하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세요!이 글이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병원의 매출과 방향성에 긍정적인 변화로꼭 기억해 주세요!이 글이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병원의 매출과 방향성에 긍정적인 변화로이어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혹시 마케팅 전략 수립이나콘테츠 방향 설정이 막막하시다면,저희 천안 알리다 마케팅이 곁에서 함께 고민해 드릴 수 있습니다.언제든 편하게 문의처로 연락 주세요.;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공단5길 6 11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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