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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크대 상판 균열, AS 후 재발…업체 "교체 불가, 수리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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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나라미 작성일24-10-06 22:23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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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소비자가 구입한 싱크대에 하자가 자주 발생한다며 환급 및 손해배상을 요구했지만, 제조사는 무상 수리만 가능하다고 했다. A씨는 싱크대를 구입하고 설치 받아 사용하던 중 9개월쯤 지났을 때 제품의 상판에 균열이 발생한 것을 발견했다. 이에 A/S를 받았지만, 약 7개월 뒤 동일한 하자가 발생해 2차 A/S를...https://bundang.cleanfacility.kr 분당 변기막힘https://jungnang.cleanfacility.kr 중랑구 변기막힘https://yeoju.cleanfacility.kr 여주 변기막힘https://jongno.cleanfacility.kr 종로구 변기막힘https://gwanak.cleanfacility.kr 관악구 변기막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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