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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트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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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작성일25-04-19 03:40 조회1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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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후 #1기후솔루션·경기환경운동연합은지난달 5일국토교통부를 상대로 용인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용인 국가산단) 계획의 승인 취소를 청구하는 행정소송을 서울행정법원에 제기했다. 용인 국가산단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조성하고 삼성전자가 360조원, SK하이닉스가122조원을 투자해 반도체 생산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3GW(기가와트)급 액화천연가스(LNG) 발전소 설치 계획만 제시했을 뿐 예정 공급량(10GW·2050년 기준) 중 7GW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을 누락하는 등기후변화영향평가 부실 수행이 행정소송 주요청구 취지 중 하나로 포함됐다. #2청년 기후활동가 7명과 한국가스공사 소액주주 3명은 지난달 10일 가스공사의 아프리카 모잠비크 코랄노스(Coral North) FLNG(부유식 가스 생산 설비) 사업5억6200만달러(약 7900억원) 투자 결정에 대한 집행 금지 가처분 소송을 대구지법에 제기했다. 이들은 가처분이 필요한 이유로 이번 투자 결정이 ‘국가의 기후위기 대응 의무를 저버린 데다 화석원료 수요가 줄어드는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위험도가 높은 배임적 의사결정’이란 주장을 내세웠다. 국제 에너지 감시단체 링코(LINGO)에 따르면 모잠비크 가스 사업 운영기간 중 배출 예상 온실가스는 총 4억8900만t(이산화탄소 환산량)으로 우리나라 한해 총 배출량 4분의 3 수준이다. 11∼18세 청소년 10명이 올 2월 서울 삼성동 포스코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포스코 광양 제2고로 개수 중지를 청구하는 민사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히고 있다. 기후솔루션 제공 이는 모두우리나라 법원에 최근 제기된 기후소송이다. 기후솔루션을 통해 확인되는, 현재 진행 중인 국내 기후소송(정부기관 신고·감사 청구 포함)만 7건이나 된다.전 세계에서 이런 기후소송이 여태까지3800여건 제기된 것으로 나타났다. 온실가스 감축,인권, 에너지·전력등다양한 쟁점을 둘러싸고전개되고 있다. 다만 정부대상으로 한 기후소송‘승률’은 현 시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비교적 낮은 수준이라고한다.그렇다고 그 의미가 헛된 건 아 “어느 순간, 공연장에 ‘대포’ 카메라가 나타난 거예요. 깜짝 놀랐죠.”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공연에 갔던 30대 클래식 마니아 A씨는 주로 아이돌 그룹과 관련한 행사에서 볼 수 있었던 대포 카메라와 마주하고 사뭇 놀랐다고 회상한다. 실제로 X(구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들여다보면, 팬들이 찍은 임윤찬의 사진을 구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여기저기서 확보한 임윤찬의 ‘짤’을 올리며 즐거워하는 팬들의 모습도 심심찮게 살펴볼 수 있다. 물론 X와 같은 공간은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에 대해 자유롭게 떠들며 공연을 회상하고 추억할 수 있는 곳이지만, 대중에게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해 즐겨야 한다는 인식이 강한 클래식업계에서 아이돌 그룹과 유사한 형태로 소비되는 피아니스트의 모습은 저절로 놀랍다는 감상을 불러일으킨다. 이 소비의 중심에는 기존에 클래식을 즐기던 팬들도 있지만, 소위 젠지라고 일컬어지는 젊은 세대가 새롭게 자리를 틀었다. 직접 대포 카메라를 들고 공연장에 가는 것은 아닐지라도, ‘짤’을 공유하는 것만큼은 누구보다 익숙한 그들. 또한 자신의 스마트폰을 들고 짧은 커튼콜을 찍어 아티스트와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나누는 행위를 즐기는 그들. 클래식계에 발랄한 청춘들이 들이닥친 것이다. 이 발랄한 청춘들은 음악을 영상으로 먼저 접하는 세대다. 엄마든 언니든 윗세대가 먼저 구입해서 듣던 CD를 우연히 옆에서 접한 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매력적인 음악과 아티스트를 찾아낸다. 혹은 친구가 공유한 짧은 쇼츠 또는 릴스를 먼저 본다. 후킹한 멘트를 보고 호기심에 클릭하지만, 그 뒤로는 예상한 그대로다. 관심이 없으면 1분도 되지 않는 시간 안에 그대로 창이 닫힌다. 그게 아니라면 영상을 보고 또 보고, 그렇게 몇 개를 이어 보다가 적극적으로 검색창에 아티스트의 이름을 검색한다. 그럼 또 이와 연관된 알고리즘이 형성돼 비슷한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뜨고, 같은 과정을 반복한다. 이것이 요즘 젊은 세대가 음악과 가까워지는 과정이다. 쇼츠와 릴스의 풍년 속에서, 젠지들은 다양한 차원에서 메시지적으로 혹은 형태적으로 분절된 음악의 존재를 경험한다. 클래식이란 장르도 이 흐름에서 예외일 수 없다. 때로는 ‘1분 만에 꿀잠 자는 멜로디’로, 때로는 ‘접신한 수준의 미친 연주’ 혹은 ‘기교 미쳤다는 #1 기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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