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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티드 상표 등록 중 인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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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furojoo 작성일25-06-17 17:15 조회1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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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티드 상표 등록 중인티드 접이식(폴딩) 2 in 1어닝은[ ▲▲▲ 2020 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Specification기존 어닝도 충분히 편리하고 장점이 있지만한편으로는 부피가 크거나, 길이가 너무 길어서 소형차에는 장착이 어렵기도 하고, 루프탑텐트와 함께 사용할 때에도 간섭 문제로 바깥쪽으로 많이 돌출되게 장착해야 하는 등의 단점이 있었습니다.[차박에 최적화된 양방향 사용 기능]개발 과정 - 아이디어로부터의 출발접은 상태● 가로바용 브래킷 및 연결 볼트, 너트 : 기본 제공개발 방향은 소형/경량화, 사용의 편리함, 차량 및 그라운드에서도 단독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장착 방식 : 가로바에 T 볼트와 L브래킷으로 고정, 추후 포터나 봉고3 전용, 플러시 레일용 고정 브래킷 개발 예정기존 제품의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방법으로, 더 편리한 캠핑 라이프에 도움을 드릴 아이템으로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고 싶은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인티드 어닝 특허 홍보 영상2020 경주 아이디어 경진대회또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면 파손이 걱정돼 철수를 해야 하는등의 불편한 점과차량을 벗어나서는 단독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일반적인 어닝의 한계였는데요.[기본 장착 형태 - 프레임은 조수석 그대로이고 타프만 운전석으로 펼친 상태]● 기타 부속품 : 30cm 팩, 스트링 및 스토퍼 기본 제공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타프, 폴(선택 사양) 등의 핵심 부품 국내 생산[태양의 고도나 기상 상황(우천)에 따라 가변이 가능한 타프]한국의류시험 연구원그리고 검색과 지인의 조언으로 지금은 없어진 '창업진흥원 아이디어 마루'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문을 두드렸습니다.(빨간 점선 : 기존 2.5m 어닝)물론 오프라인 멘토링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직접 캠핑을 해보신 적이 없는, 캠핑 용품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멘토님의 조언은 정말 절망적이었습니다. 이걸 왜 굳이 만들려고 하느냐라는 소리를 들었거든요.시중에 더 짧은 제품도 있지만 프레임 분리형이라 따로 뗀 프레임을 차에 싣고 다녀야 하는 등의 불편한 점이 있고, 루프탑텐트 등의 설치로 인해 가로바 간격을 900mm 이상 이격하게 되는 경우 설치가 불가능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지식 재산권, 개발 진행 과정수출을 위한 노력프레임과의 연결 부위 고정 방식이나 폴대 등은 추후 변경되는 부분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케이스(가방) : 본체(프레임)용 케이스 기본 제공, 타프 및 폴대 수납용 폴리 백 제공● 어닝 룸 텐트 : 향후 출시 예정문제는 공익 변리사님의 도움을 받다 보니 중간에 담당자가 그만두면 누가 열정적으로 끝까지 도움을 주시려 하지 않더군요.지역 지식 재산센터의 지원으로 각종 특허 획득시제품 2.8m X 4.25m 타프를 연결한 모습임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산품은 3m X 4.35m로 제작 예정)타프 분리형, 프레임 접이식 소형, 경량 어닝● 타프용 폴 : 기본 4개 제공 (국산 조절식 슬라이드 폴)IP 창업존 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그 대표에게 어떻게 된 일이냐 물으니"본사 재고가 많은데 어쩌란 말이냐"라는 말만 듣고 인간적인 사과는 없었습니다.그렇게 한참을 마음고생한 끝에 '정밀 가공'을 오래 해봤던 제가 저런 단순한 분리형 제품보다는 더 편리하게 만들 수 있겠다는 용기를 갖고 개발(이라고 하면 거창하지만)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제품 소개 자료수상 이력혹시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시는 대표님은 사업자 등록을 나중에 하시기 바랍니다.오랜 가공 경험을 토대로 직접 3D 설계다시 한번 종이 조각에 불과한 줄 알았던 '계약서의 중요성'에 대해 느꼈던, 안타까운 시간이었습니다.처음 설계와 다르게 조금 더 튼튼하고 편리한 방향으로 구조와 부품을 변경하게 되었고 결국 특허 등록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아래 인티드(INTID) 어닝은 기존 제품의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여 차량의 미관을 크게 해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2019 부산 아이디어 마루 부트 캠프지금까지 달려오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소요되었습니다. 정부 지원 사업의 혜택을 받았다 하더라도 20~30%의 자부담도 있고 시제품 제작도 자비로 해결하다 보면 자금력의 한계가 오게 되더군요. 어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합니다.고민을 거듭한 끝에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떠올랐는데 제품화, 사업화를 하려니 자금도 부족하고 지식 재산권 등에 대한 무지가 가장 큰 어려움이었습니다. 이미 시제품은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보고 있던 상태.관절부 보강 구조 개선 후 시제품 제작갤러리아시다시피 대부분의 어닝은 중국에서 OEM으로 들여오고 있고, 원단 색상과 메이커만 다를 뿐 천편일률적인 구조입니다. 장점이라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죠. 이름이 널리 알려진 유럽산은 사용이 편리한 제품도 있습니다만 대신 가격이 중국산에 비해 3~4배까지도 높습니다. 또한 별도의 비용을 들여 브래킷을 장착해야 하거나 루프탑텐트와 엄청나게 이격을 해야 하는 문제도 있습니다.캠퍼 여러분의 많은 입소문과 관심을 바랍니다.먼저 제품의 특징을 간략하게 보실 수 있는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프레임 본체 : 알루미늄 약 3.3kg 내외 (PU 소프트 케이스 무게 제외)사출 제품의 경우 금형비가 높아 3D 프린터의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때 국내 3D 프린터로 유명한[주식회사 나인 랩스]의 박성호 대표님의 도움을 크게 받았습니다.디알아웃도어주식회사● 타프 크기 : 3,000mm x 4,350mm (펼친 상태), A 형태 사용 시 최소 높이 1,800mm ~ 최대 높이 2,400mm(예정)아직 양산도 하지 않은 제품으로 해외 시장을 논하기엔 너무 이르지만 제품을 출시와 동시에 샘플을 요청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바이어사가 있어 수출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습니다.비바람에 더 잘 견딜 수 있는 구조, 다양한 가변 사용[ ▲▲▲ 처음 오프라인 멘토링 받던 날 ]처음 시제품 제작을 위해 손으로 그렸던 도면타프 원단 시험 성적서국산 타프 원단 시험 완료2D로 시작했던 도면 제작이 현재는 직접 3D 설계까지 배워 가며 제품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홍보 영상에도 나오듯 인티드 어닝 프레임만 별도 구매하시면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어떤 형태의 타프라도 '카라비너'를 이용해 차량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심지 삽입이 아닌원터치 체결 구조의 간편한 타프 연결 방식]첫 출시할 제품은 접었을 때의 길이가 1,600mm(1.6미터)인 어닝입니다.[기본 장착 형태-조수석]장점 :가장 기본이 되는 흔한 디자인의 커다란 어닝 제품들은 부속품들이 모두 하나의 패키지 안에 들어 있어 보관이 유리한 반면 비바람에 약한 단점이 있다고 위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를 개선해 보고자 나왔던 프레임 분리형 제품은 분리한 프레임을 또 따로 싣고 다녀야 하고 경차에는 가로로 싣지도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 원형 또는 사각 안테나식(길이 가변) 프레임들은 길이가 너무 길거나 휨에 대한 강성이 부족한 모습을 보입니다. 인티드 어닝은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노력했습니다.기존 제품과 크기 비교(차량 장착 시)여러 채널로 홍보한 끝에 그 제품이 조금 알려지자 처음 약속과 다르게 오픈 마켓과 카페 등에서 저 같은소매점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본사가 직접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본사는 절대로 소매를 하지 않겠다던 약속은 온데간데없이 말이죠.내수압 10,000mm 이상, 자외선 차단 등급 50+, 차단율 99.9% 이상의 국내생산 프리미엄 암막 코팅 원단 타프!특허 교육을 받으면서 생각이 조금 더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튼튼한 타프와 심실링]타사 타프 호환 가능, 3X4m 대형 타프, 차량 없이 단독 사용 및 양방향 사용 가능기존 어닝과 다르게 폴과 폴 사이를 가로지르는 폴대(가로 방향)가 없어지면 빗물 고임 걱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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