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소식] 부영그룹, 입주민 대상 하자보수 서비스 만족도 '양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미 작성일25-03-02 20:12 조회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또 전등 및 조명기구·디지털 도어록 고장, 하수구·변기 막힘 등 생활 속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하자를 포함해 크고 작은 모든 하자를 직접 관리소에서 접수 받게해 입주민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 냈다는게 부영그룹측 설명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지난 6월 건설업계에 만연한 부실시공 이슈에...https://unstopped119.kr/gimpo 김포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dongtan 동탄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gangnam 강남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oneroom 원룸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bulo 불로동 변기막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