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부영그룹, 하자보수 고객대상 고객 만족도 평가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미 작성일25-03-02 20:12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등 및 조명기구·디지털 도어록 고장, 하수구·변기 막힘 등 생활 속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하자를 포함하여 크고 작은 모든 하자를 직접 관리소에서 접수 받게 하고, 관리소장 또는 영업소장이 즉시 확인하여 처리하는 방식이 입주민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여진다. 부영그룹 관계자는...https://unstopped119.kr/gangnam 강남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drain 하수구 막힘https://unstopped119.kr/gimpo 김포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oneroom 원룸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dongtan 동탄 변기막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