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하자보수 시스템 개편…입주민 만족도 급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미 작성일25-03-02 20:08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특히 부영은 전등 및 조명기구·디지털 도어록 고장, 하수구·변기 막힘 등 생활 속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하자를 포함해 크고 작은 하자를 직접 관리소에서 접수 받게 하고, 관리소장 또는 영업소장이 즉시 현장을 확인한 후에 즉시 처리하는 방식도 적용했다. 이러한 부영의 하자보수 개편추진은 최근 일부...https://unstopped119.kr/drain 하수구 막힘https://unstopped119.kr/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no 부천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dongtan 동탄 변기막힘https://unstopped119.kr/bundang 분당 변기막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