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 또는 도난당했을 때 어떻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0 06:03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앵커> 신용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당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금융감독원이 소비자 유의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금융취약계층의 신속한 피해 구제를 위한 '분쟁 민원 패스트 트랙'도 시범 운영 중인데요.
회장을 만나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부영 태평빌딩에서.
사진 제공=금융감독원 [서울경제] 금융지식과 경험이 부족한 사회초년생, 고령자 등취약계층이 제기한 카드 관련 분쟁민원이 최근 증가세를 보이면서 금융감독원이 신속 대응에 나섰다.
지난해 중소서만 권역 분쟁민원은 134건으로 2022년(96건) 대비 40%나 증가.
KB증권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경제적 이유로 여가 체험 기회가 부족한취약.
주민 생활민원을 신속히 해결하는 '바로바로 생활불편 수리반' 시범 운영을 마치고 19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수리반은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활동하며 전기·가스·수도·보일러 등 수리·교체 등 소소하지만 꼭 필요한 생활민원을 신속히 해결해 생활 불편을.
▲완주군 구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취약계층아동·청소년 학비 지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완주군 제공 ▲완주군 구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취약계층아동·청소년 학비 지원금 전달식을.
게티이미지뱅크 금융감독원은 이달부터 5개월간 '중소서민 권역취약계층분쟁민원 패스트트랙'을 시범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금융 지식이나 경험이 부족한 사회초년생과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금융 범죄가 빈번하고,취약계층인 피해자들이 피해 구제하는 데.
아이유는 2020년부터 양평군 위기가구 생계비 및 긴급지원, 코로나.
[서울=뉴시스]하나금융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취약계층아동 문화체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파크 골프장 설치비 2억9천만 원도 이번 추경예산에 담겼습니다.
또 최근 보건·복지 사업의 국·도비 지원 예산 삭감으로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축소와 중단 우려가 되는 사업에 대해서도 시비를 증액 편성했습니다.
최근 보건·복지 분야에서 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