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디비,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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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herry 작성일25-02-14 08:27 조회34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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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보험고객관리 모홈입니다!오늘은 급성장하는 보험설계사 시장으로따라오는 부작용과 그 해결법에 대해이야기해 볼까 합니다.법인보험대리점(GA)의 급격한 성장세로 보험설계사의 정착률은 떨어지고 있습니다.그만큼 보험설계사들의 이직이쉬워졌고, 빈번해졌다는 의미입니다.GA들은 보험고객관리 전 보험사의 상품을 다룰 수 있는 만큼, 원수사에 비해 높은 수수료율로유리한 근무조건을 통해설계사 유입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현상으로보험설계사의 잦은 보험고객관리 이직 증가로,GA 보험설계사 정착률 하락이라는부작용을 겪고 있습니다.보험연구원에 따르면,GA의 보험설계사 1년 정착률은 최근 5년 새 20% 하락으로 그 수치가 크게 낮아졌습니다. 보험고객관리 GA 보험설계사 2명 중 1명은 보험 계약 후 1년 내 이직 및 퇴사를 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보험 계약의 특성상10년 보험고객관리 이상의 장기적인 기간 동안설계사를 믿고 계약하는 소비자가 많은데,1년 이내 본인의 담당 보험설계사가 사라지는 셈입니다.그러나, 보험설계사 입장도난처할 따름입니다.이직 후 본인을 믿고 보험고객관리 가입한 고객을더이상 관리 해주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다시 계약을 옮기는 이른바'승환계약'으로 계속적으로고객의 보험계약을 옮겨야 하는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보험설계사 영업지원 서비스'모홈'에서는나만의 홈페이지와고객관리툴을 통해나의 보험고객관리 고객을 회사가 아닌나의 울타리 안에서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개인브랜딩과 함께나만의 영업관리 툴로나의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해보세요!보험 영업의 좋은 습관, 모홈 | 모홈과 보험고객관리 함께하면 당신의 영업 성과가 달라집니다.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보험고객관리 지도를 만나보세요.naver.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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