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된 2대 X7 블랙알파는 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 oreo 작성일25-05-17 08:16 조회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시된 2대 X7 블랙알파는 모두 가솔린 엔진 +48VMHEV 사양의 M퍼포먼스 모델 X7 M60i xDrive 블랙알파. 강력한 칠흑 컬러가 인상적인 X7 블랙 알파. X7 M60i 베이스는 23인치 BMW Individual 라이트 알로이 휠 V스포크 스타일링 914l 배색(제트 블랙) 셋트를 장착.BMW는 X7을 기반으로 한 한정모델 X7 블랙 알파(BLACK-α)를 공개하고 한정 모델 구매 예정자도 초청하여 토크쇼 형식으로 제품 설명회를 실시 했습니다. BMW는 일본의 명장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특별 한정차의 개발을 2020년부터 시작하고 있으며, 8시리즈 그란쿠페 교토 에디션(2020년 8월 발매 3대 한정 모델), 7 시리즈 퓨어 메탈 에디션(2021년 1월 출시 2대 한정 모델), X7 서진 에디션(2021년 9월 출시 3대 한정 모델)을 출시 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월 컨셉 모델 X7 니시키 라운지 발표도 실시하는 등, 독일의 크래프트 맨십과 일본의 전통 공예를 융합시킨 모델을 한정 모델로 발매를 하고 있습니다.이번 X7 블랙알파는 BMW와 일본의 명장 프로젝트라는 네이밍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X7 M60i 기반에서는 일본의 전통 공예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사양이며,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는 X7 블랙알파 가격은 X7 xDrive40d 블랙알파가 1625만엔(현재환율기준 1억 5800만원), X7 M60i xDrive 블랙알파가 2140만엔(2억980만원~)입니다.X7 M60i 베이스는 앞좌석 둘레와 센터 콘솔에 칠예가/마키에 작가인 핫토리 이치사이 씨 작품의 칠마키에/나전 장식 트림을 적용.일본의 전통인 깊은 흑에 집착하는 것과 동시에 플로어 매트는 울 소재를 선명하고 질 좋은 감촉으로 유지해 탁월한 품질로 완성된것도 특징.X7 블랙 알파는 X7 xDrive40d 블랙 알파(한정 90대)와 X7 M60i xDrive 블랙 알파 2가지 한정 모델을 설정. BMW Individual Special Paint가 되는 매트 사양 프로즌 블랙 메탈릭을 바디 컬러에 적용하는 것과 동시에 보석과 같은 무한의 빛을 발휘하는 크리스탈이 인상적인 상하 2분할 트윈 서큘러&더블 라이트, 어둠에서 빛을 발해 존재감을 더하는 아이코닉 글로우의 블랙 키드니그릴, 15000개나 되는 창백한 별의 빛을 닮은 파노라마 스카이 루프 등을 장착하고 있으며, 휠은 X7 40d 베이스가 22인치 M 라이트 알로이 휠 V 스포크 스타일링 755M(제트 블랙), X7 M60i 베이스가 23인치 BMW Individual 라이트 알로이 휠 V 스포크 스타일링 914l 바이컬러(제트 블랙)를 적용.카와시마 직물셀콘으로 마무리한 플로어매트.<앵커> 2028년 개항을 목표로 하는 울릉공항 공사에 속도가 붙었습니다. 활주로가 들어설 평지가 없는 섬에 공항을 만들다 보니 바닷물을 막아서 메우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게 완공되면 서울에서 울릉도까지 1시간이면 갈 수 있게 됩니다. 하정연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바다 한복판에 거대한 콘크리트 구조물이 길게 설치됐습니다. 그 사이에서는 중장비들이 쉴 새 없이 움직이며 흙으로 바다를 메워갑니다. '케이슨'으로 불리는 콘크리트 구조물은 높이 28m, 무게 1만 6천400톤으로 12층짜리 아파트 건물과 비슷합니다. 이 케이슨으로 바닷물을 막은 뒤 메우는 공법이 국내 공항 건설에 적용된 건 울릉공항이 처음입니다. 원래는 이쪽도 바다였는데, 이 매립 작업을 거쳐서 평평한 땅이 됐습니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매립 작업이 완료되면 이곳 전체가 활주로가 됩니다. 포항에서 제작된 케이슨을 바지선에 실어 끌고 오는 고난도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최근 마지막 30번째 케이슨까지 모두 설치됐습니다. 배를 타고 한번 가까이로 와봤습니다. 옆에 보이는 게 바로 케이슨이라는 건데요. 파도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위에 활주로가 건설됩니다. 현재까지 공정률은 61%까지 올라왔습니다. 높이 194m였던 가두봉은 매립용 토사와 암석 채취로 이제 형체가 사라졌습니다. [김현기/울릉공항 감리단장 : 가장 중요한 케이슨 공사는 200년 빈도의 설계파를 반영, 올 하반기에는 여객터미널 공사를 착수할 수 있을 정도의 공정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울릉공항이 문을 열면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게 됩니다. [고재경/관광객 : (공항이 생기면) 2박 3일 코스가 1박 2일 코스로도 충분하니까, 비행기로 오면 간단하니까 한 번이라도 더 왔다 갈 수 있겠죠.]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섬 주민들의 생활 여건 개선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박미영/울릉도 주민 : 겨울에는 진짜 고립된 거 같이 살거든요. 관광하시는 분들은 좀 왕래를 안 하겠어요?] 다만 기상 악화가 잦은 울릉도 특성상 현재 1천200m인 활주로로는 안전과 운항 효율성을 담보할 수 없다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