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없다"면서도 "확실히 그곳을 해방 > 덕트 수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덕트 수리

수 없다"면서도 "확실히 그곳을 해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2-19 23:42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지난 8월 우크라이나가 기습 공격으로 일부를 장악한 러시아 남서부 접경지쿠르스크의 탈환 시점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날짜를 말할 수 없다"면서도 "확실히 그곳을 해방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쿠르스크에서 파괴된 우크라이나군의 장갑차 수가 지난해 1년간 파괴된 차량 수보다 많다면서 "쿠르스크는 세계.


다른 한편 1943년쿠르스크전투는 독일군이 시간을 끌다가 실패한 사례로 볼 수 있다.


당시 독일군을 이끈 에리히 폰 만슈타인 원수는 자타가 공인하는.


하지만 히틀러는쿠르스크전투가 동부전선의 주도권 향방을 결정하는 중요한 전투이므로 1개월 동안 준비를 철저히 해서 공격하라고 지시했다.


국정원은 “(최대 격전지인 러시아)쿠르스크지역에 배치된 1만1000여명으로 추정되는 북한군 일부가 12월 들어서 실제 전투에 투입되기 시작했다”며 “그 과정에 최소 10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했고, 부상자는 1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고했다.


전사한 최고위 계급은 장성급에 해당할 가능성이.


우크라이나군이 우크라이나가 점령한 러시아의쿠르스크지역에 계속 남아 있는 상황과 관련해서는 우크라이나 군이 반드시 퇴각할 것이라고 말했으나 구체적인 시점에 대한 언급은 피했다.


또한 푸틴 대통령은 자국의 신형 극초음속 중거리 탄도미사일 오레쉬니크가 미국의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어떻게.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이 최대 격전지인 러시아쿠르스크지역에서 북한군 50명을 사살했다며 최근 공개한 영상입니다.


탁 트인 개활지에서 은신도 하지 않은 채 수십 명씩 대규모로 이동하다 드론의 표적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국가정보원은 실제쿠르스크에 배치된 북한군 만 천여 명 가운데 일부가 이달 들어.


병점 서해그랑블 메종


우크라이나전 최대 격전지 러시아쿠르스크에서 100명 이상이 숨지고 1,000여명이 다쳤을 것으로 국정원은 파악했습니다.


북한군이 우크라이나의 드론 공격에 대응하지 못하면서 사상자가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북한군은 최근 러시아 남서부쿠르스크에서 벌어지는 전투의 최전선에 집중 투입되면서 상당한 손실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GUR은 "쿠르스크지역에 북한군의 공격 부대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러시아가 공세를 늦추길 원하지 않는다는 뜻"이라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와 전투 중인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지역을 언제 장악할 수 있는지 묻자 “구체적인 날짜에 대해 말할 수 없다”고 답했다.


또한 그는 러시아의 새로운 초음속 탄도 미사일인 ‘오레시니크’가 미국의 미사일 방어시스템을 무너뜨릴 수 있다며, 미국과의 미사일 결투를 제안했다고 가디언 등이.


국정원은 “(러시아)쿠르스크주에 배치된 1만1000여명으로 추정되는 북한군 일부가 12월에 들어서 실제 전투에 투입되기 시작했다”며 “그 과정에 최소 10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했고, 부상자는 1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국정원은 “적은 교전 횟수에도 불구하고 사망자가 다수 발생한.


대해선 "쿠르스크지역에서도 사람을 죽이는 우크라이나 정권의 본질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3년 차를 맞이한 전선 상황에 대해서는 "상황이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러시아군이 전선 전체에 걸쳐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가 점령한 러시아쿠르스크지역 탈환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본 사] 서울시 노원구 월계1동 26-8(3층) TEL. 02-521-8852 FAX. 02-521-8851
[대구지사] 대구시 북구 산격동 1240-1 TEL. 053-957-0958 FAX. 053-521-09489
대표:이성길 사업자등록번호:214-02-78800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성길

Copyright © ssungj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