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대행부터 물류관리까지 풀필먼트센터 통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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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udy 작성일25-05-14 17:29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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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S대행 CS 대행 전문 기업 CLAC 클락입니다.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이면서 오랜만의 긴 연휴 기간입니다.잘 쉬고 계시나요?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그럼 시작하겠습니다CS 고객상담을 하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될 때도움이 되면 좋겠어요!CS 고객상담 때문에 후회하거나 힘든 순간이 있어요바로 CS대행 떠오르시죠? 네 강성 민원입니다.그래서 오늘은 강성 민원 대응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01. 문제의 초점을 고객에게 돌리지 마세요고객과 CS 상담 중 고객이 강성 민원일 경우CS 고객상담원은 죄송합니다밖에 할 수 없습니다.사실 CS 고객상담원도 사람이기에 힘들어 속으로 비속어를 할 수도 있지요그전에 어떤 문제가 CS대행 발생하면 먼저 민원고객 입장에서 생각해 봐야 합니다.고객님이 제품 불량 때문에 화가 났구나"등 문제를 먼저 인식하고 고객 탓으로 생각하면 안 됩니다. 사람은 방어기제가 있어 CS 고객상담할 때 CS 상담원 본인을 보호하기 위해 나올 수 있습니다.그래서 문제의 초점을 민원고객이 아닌 CS대행 CS 고객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02. 적극적인 공감 OK, 무조건 수용은 NO주제를 보니 떠오는 말이 있습니다.대한민국에서 안되는 게 어디 있어?!민원고객이 전화로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하면서 괴롭게 만들다 보니결국 민원고객 뜻대로 진행하게 해줍니다.또 생각나는 말이 있어요꿈의 크게 가져라 부서져도 그 조각이 CS대행 크다민원고객이 원하는 보상을 말하는 거예요보상을 크게 요구하면 큰 보상은 못 받아도 떨어지는 보상 조각이 크다는 뜻이죠그래서 엄청 화난 강성 고객 전화가 오면 먼저 공감부터 하셔야 합니다.추임새를 하면서 강성 고객의 말을 잘 들어주셔야 합니다.그리고 강성 고객이 화가 난 이유를 CS대행 알게 되면정중한 사과와 보상을 해야 합니다. 다만 강성 고객이 무리하게 보상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어요CS 고객 센더에서는 이런 경우를 블랙컨슈머라고 부릅니다.한번 들어주면 결국 두 번째... 세 번째... 다 들어주게 되는 상황이 됩니다.사장님들 돈이 많아 사업하는 것도 아닌데 무리하게 요구한다면 CS대행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도 필요합니다.03. 소보원 중재CS 고객센터, 콜센터를 운영하다 보면 많이 듣는 단어가 있어요소보원(소비자보호원)입니다.언급하기 조심스럽지만.... 강성 민원 고객에게 사과와 보상을 안내드렸지만더 큰 보상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회사 차원에서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에 거절을 해야 합니다.이때 강성 고객 블랙컨슈머에게 나오는 말 CS대행 소보원에 고발하겠습니다.사장님들 그 말을 들으시면 잠도 못 주무시고 힘들어하십니다.(예민하기 때문에 내용은 여기까지만... 할게요)그래서 강성 민원 부분 내용은 좀 더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CS 대행 전문 기업 CLAC 클락은 강성 민원팀을 별도로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CS 고객상담으로 힘들어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연락 CS대행 주세요감사합니다~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cs전문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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