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원장님이 마케팅회사를 꺼려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therine 작성일25-04-10 19:40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병원컨설팅 강남 정형외과 마케팅 전략 EP.04✅ STEP 04. 병원이 아닌 ‘이야기가 있는 공간’ 만들기병원에 다녀온 게 아니라, 이야기를 만났다고 느끼게 하라.이야기가 있는 공간“병원에 다녀왔다는 기억은 없어도,그날의 향기, 빛, 누군가의 말은 남더라고요.”김혜원은 그렇게 말하며 병원 로비에서 환자의 흐름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었다.강남 정형외과는 어느새 리뉴얼을 마쳤고, 조명과 음악, 향기는 한층 부드러워졌지만…어딘가 여전히 ‘비어 있는 느낌’이 있었다.분명 병원컨설팅 결과 이전보다 쾌적하고 정돈된 공간이었지만,혜원의 감각은 그곳이 사람들의 뇌에 ‘기억될 무언가’를 주지 못한다고 느꼈다.“잘 만들었지만… 이 공간엔 이야기가 없어요.”그녀는 입속으로 중얼거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