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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어플 무료 사용한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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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ndace 작성일25-05-02 07:02 조회1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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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직을 고객관리어플 위한 성공 비법 고객관리 어플 모든 회사에 없어서는 안되는 영업부서회사, 사업이 영위할 수 있기 위해서는그 제품을 구매해주는 사람이 있어야하는데요​그 구매자를 찾기위해서 일선에서 발로 뛰는 사람들이 바로 영업직군에서 일하는 영업직입니다​사실 사업을 하다보면 내가 영업부서가 아니더라도영업은 사업과 필수불가결한 부분이다보니까누구라도 영업과 관계된 일을 하고 있다는걸 알게됩니다​이렇다보니 B2B 기업에서는 2-40%B2C 기업에서는 1-30%가 영업직입니다​​영업직군에서 그럼 인정받는 비율은 얼마나 될까요?우리가 알고 있는 고객관리어플 회사의 영업직 뿐만아니라공인중개사, 보험설계사 등 많은 부분에서영업직군들이 활약하고 있는데요​영업직군에서 잘나가는, 성공하는 비율은일반적으로 2-30%가 억대연봉을 버는상위 연봉자, 보험업계에서는보험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파레토 법칙영업에는 파레토법칙이라는게 있어요80 : 20 법칙이라는 건데​일반적으로 상위 20%의 영업사원이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고​하위 50%는 기대만큼 실적을 내지 못하고중간 30%가 평균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그러면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하는상위 20%의 영업사원이 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영업직을 위한 성공비법도대체 고객관리어플 어떤 영업직이그렇게 성과를 잘 내는걸까 알아보면​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관계 형성 능력이 뛰어나고 고객의 신뢰를 쌓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잠시 제 이야기를 해볼게요저는 예전에 주얼리 MD로 일했던 경험과​라이브커머스가 활성화되던 시기라이브커머스 PD로 일했던 경험이 있습니다​주얼리 MD였던 시절 제 주 업무는 온라인 MD였지만오프라인 쇼룸을 함께 운영하던 회사였기도 해서점심시간에는 동료들끼리 순번을 정해서오프라인 쇼룸 운영을 맡기도 했는데요​다른 동료들이 고객관리어플 점심시간 쇼룸을 맡았을때에는딱히 매출이 나지 않고 둘러만 가는 손님이 많았던 반면제가 쇼룸을 담당하고 있는 날이면80%의 워크인 손님들이 하나라도 구매해가시는 경우가 많았어요​​여기서 위의 성공비법이 나오는데요​바로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해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주얼리 쇼룸이 관광지에 위치해 있다보니까구경하러 들어오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저희 쇼룸에는 고가 디자이너 주얼리 제품과가성비 좋은 14K 제품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는 편이었어요​고가 디자이너 주얼리 제품은 한번 봐서바로 구매하기 고객관리어플 쉽지 않은 반면그래도 가성비 좋은 14K 제품은 금값이 오르는 상황에서 고객이 크게 손해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계속 금시세는 올라가니까 이득이라는 생각도 들고요​​거기에 관광지에 구경을 왔다가 들어온 매장에서여행과 나들이의 행복한 경험을 담은기념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만들어주니​제가 담당한 시간 80%의 워크인 고객들이구매를 해주셨던것 같아요​게다가 혼자서 방문하는 것보다는여럿이 나들이로, 여행으로 방문했다보니한 명이 구매할 마음이 생겼으면함께 방문한 친구들도 덩달아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내가 고객관리어플 판매하고자 하는 물건이 필수재인지 사치재인지품목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사치재의 경우라면 내가 이것을 소유함으로 인해행복의 시간이 늘어나기만 한다면필수품이 아니라도 구매하는 사람들은 있기 때문에​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해서구매전환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그리고 매출을 이끌어 낼때 제가 꼭 했던 것은제 경험에 빗대어 이야기 했다는 건데요​이 제품을 내가 사용해보니 어떻더라관리하기가 어떤게 더 편하더라​실제적으로 내가 사용해보면서 불편했거나편했던점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면서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해주니​고객이 이 사람은 고객관리어플 나에게 물건을 팔기 위해서꼼수를 쓰는 사람만은 아니구나믿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구나라고짧은 시간 동안 신뢰 형성의 라포가 생길 수 있습니다​​여기에 영업직을 위한 성공 비법 중가장 중요한 하나를 더 말씀드리자면고객을 기억해주는 겁니다​우리가 하루에 만나는 수십명의 고객이 있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소한 것 하나라고 기억해주고다시 만났을때에 언급을 해준다면고객은 분명히 나를 기억하고 있구나나를 중요한 고객으로 인지하고 있구나 싶어서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고객관리어플 있는 부분이 있어요​하지만 우리가 매일 수십명한달이면 수백명의 고객을 만나는데 그분들의 세세한 부분을 모두 기억하고 있기란기계가 아닌이상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요​이럴때 고객관리 어플이 있다면내가 힘들게 고객의 정보를 외우려하지 않아도이전에 이야기했던 데이터를 쉽게 고객관리 어플에서보고 응대할 수 있어서​손쉽게 고객과의 관계형성이 가능합니다​​고객과의 관계형성은 영업 성공과직결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다음 포스팅에서는 라이브커머스 PD로 일할때느꼈던 영업직을 위한 성공비법과편하게 고객관리가 가능한 고객관리 어플에 대한이야기를 고객관리어플 좀 더 풀어보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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