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당한 지역 주민을 옮기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30 02:39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4일(현지시간) 이른 아침, 우크라이나 구조대원들이 러시아의미사일공격 현장에서 부상당한 지역 주민을 옮기고 있다.
<앵커> 어제(27일) 이란의 최대 항구에서 발생한 대형 폭발 사고 사상자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일부 외신들은미사일고체연료를 만드는 데 쓰이는 물질이 폭발의 원인일 수 있다고 지적했는데, 이란 정부는 부인하고 있습니다.
대피할 것을 권고했고, 얼마 뒤 이스라엘군은 항공기를 띄워 표적으로 삼은 건물을 폭격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헤즈볼라의 정밀미사일이 있는 테러 기지를 공습했다"며 "이곳에미사일을 두는 것은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휴전 합의를 노골적으로 위반하는 것.
우크라이나 구조대가 24일 새벽 러시아의미사일공격이 발생한 키이우 현장에서 부상당한 지역 주민을 구조하고 있다.
중국 국영 CCTV 산하의 국제 방송인 CGTN은 “러시아 국방부가 전날 보고서에서.
고심하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우크라이나 군 소식통은 이날 로이터 통신에 이번 대규모 공습에 ‘북한산 KN-23 탄도미사일.
전문가들은 북한 수상함 가운데 처음으로 수직발사대(74개 추정)를 장착한 최현호가 최대 10대에 달하는 KN-23 계열 전술핵탄도미사일과 수십 발의 전술핵 탑재 가능 순항미사일을 운용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또 360도 전방위 감시가 가능한 위상배열레이더를 장착.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